
국내 시장 진출을 앞둔 스타링크가 한국 시장에서 자사 위성 인터넷 서비스를 판매할 리셀러 기업들에게 최소주문수량으로 위성 안테나 1000개 안팎을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우리나라의 경우 개인(B2C)이 아닌 해운사 등 기업고객(B2B)이 주 타깃인 만큼 요구 수량을 소화하기는 역부족이라는 우려가 나오고 있다.
조아라 영상기자 joa0628@etnews.com
2025-06-16
국내 시장 진출을 앞둔 스타링크가 한국 시장에서 자사 위성 인터넷 서비스를 판매할 리셀러 기업들에게 최소주문수량으로 위성 안테나 1000개 안팎을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우리나라의 경우 개인(B2C)이 아닌 해운사 등 기업고객(B2B)이 주 타깃인 만큼 요구 수량을 소화하기는 역부족이라는 우려가 나오고 있다.
조아라 영상기자 joa0628@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