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소노 인수' 티웨이항공, 사명 변경…'트리니티항공'으로 새 출발

2025-09-08

티웨이항공(091810)이 '트리니티항공(TRINITY AIRWAYS)'으로 사명을 변경한다고 8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의 글로벌 노선과 대명소노그룹의 호텔·리조트 인프라를 잇는 그룹 통합 서비스 구축에 나서겠다는 목표다

'트리니티(TRINITY)'는 라틴어 'Trinitas'에서 유래한 단어로, ‘셋이 하나로 모여 완전함을 이룬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기존 항공 분야를 넘어 숙박과 여행이라는 영역을 결합해 고객에게 보다 풍요로운 경험을 제공한다는 상징성을 가졌다는 것이 티웨이항공 측의 설명이다.

특히 이번 사명 변경은 한가족이 된 티웨이항공과 대명소노그룹의 본격적인 시너지를 발현하는 출발점이 될 것으로 보인다. 티웨이항공은 “국내를 넘어 아시아와 유럽, 미주를 아우르는 항공 노선과 호텔·리조트 인프라를 결합한 전략적 협업과 차별화된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는 등 실질적인 시너지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공통 멤버십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혜택을 대폭 확대하는 방안도 모색할 계획이다.

티웨이항공은 내년 상반기부터 사명 변경 절차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항공기 리버리(도장)은 물론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을 적용한 전면적인 리브랜딩에도 나선다

티웨이항공은 "트리니티항공으로의 사명 변경은 기업의 새로운 도약을 알리는 출발점"이라며 "고객 안전과 지속 가능성을 바탕으로 항공업계에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