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갤럭시라이프스타일이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9일 공개했습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은 브랜드명을 ‘GLXY’로 표현해 모던함을 강조하면서도 가독성을 높인 새 로고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로고는 2010년 이후 15년 만에 교체된 것으로, 산세리프(sans serif) 서체를 바탕으로 세련되고 현대적인 감각을 담았습니다.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은 출근룩과 일상복 모두를 만족시키는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로, 국내 남성복 시장을 선도해왔습니다. 이번 BI 변경에 따라 주요 20여 개 매장의 로고 교체를 완료했으며, 올 FW 시즌 말까지 모든 매장에 새 BI를 반영할 계획입니다.

또한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은 새 BI를 적용한 롯데백화점 잠실점 리뉴얼 매장 이미지와 함께 2025년 가을 시즌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이번 화보에서는 오피스와 일상에서 모두 착용 가능한 자켓, 아우터, 코트, 셔츠,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습니다.
이무영 삼성물산 패션부문 남성복사업부장 상무는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은 좋은 소재와 품질, 세련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폭넓은 고객층을 만족시켜왔다”며 “이번 BI 변경을 통해 더욱 매력적인 모습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