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턱관절, 내장 부종에 골반 탈구···” 이채연, 충격적인 몸상태 공개했다 (캐릭캐릭 채연이)

2025-07-09

가수 이채연이 다이어트 중 성치 않은 몸상태를 공개했다.

지난 8일 이채연의 유튜브 채널 ‘캐릭캐릭 채연이 LEECHAEYEON’에는 ‘EN)부상당해도 다이어트는 못 멈추는 프로 다이어터의 일상ㅣ하루하루 채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서 이채연은 자신이 평소에 하는 운동과 식단을 소개했다.

SBS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탑걸’ 골키퍼로 활약 중인 이채연은 열심히 풋살 훈련에 매진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채연은 “이 정도면 축구하는 거 보여주고 싶어서 브이로그 찍는거다”라며 풋살 훈련 시작할 때 하는 준비운동부터 골키퍼 훈련까지의 모습을 가감없이 담았다.

이후 이채연은 자신이 직접 만든 다이어트 식단 요리를 공개했다. 이채연은 야채와 저당 소스, 계란, 콩으로 만든 면 등을 활용해 혼자만의 식사를 준비했지만 2.5인분은 족히 되보이는 양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어 자막을 통해 ‘남은 건 언젠가 다 먹을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채연은 크고 작은 부상들로 인해 병원 투어 하는 모습을 보여 팬들의 걱정을 유발하기도 했다.

정형외과에 방문한 이채연은 “턱관절도 어긋났고 내장도 붓고 골반 탈구까지 발생했다”며 “다이어트를 해도 몸부터 치료하고 해야 한다”고 전했다. 또 두통이 심해 초음파 검사를 하는 모습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결국 이채연은 슬로우 조깅을 하고, 턱관절 교정기를 착용하는 등 재활 운동 병행을 시작했다. 팬들은 ‘너무 무리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아픈 곳이 많아서 걱정된다. 건강이 우선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이채연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