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기 여행 유튜버 곽튜브(본명 곽준빈)가 결혼한다.
8일 곽튜브의 소속사 SM C&C는 공식 입장을 통해 “곽준빈이 오는 10월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신부는 비 연예인으로, 두 사람은 연인으로서 신뢰와 사랑을 쌓아 오며 평생의 동반자가 되길 약속하였다”며 “뿐만 아니라, 결혼을 준비하던 중 축복처럼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다. 아직은 안정이 필요한 초기이기에, 두 사람은 조심스러우면서도 감사한 마음으로 새로운 가족을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결혼식은 양가 친인척 및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한 자리에서 비공개로 치러질 예정”이라며 “새로운 출발을 앞둔 곽준빈을 향해 많은 축하 보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212만 구독자 유튜버이자 MBN·채널S ‘전현무 계획2’,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3’ 등에 출연 중인 곽튜브는 지난 8월 13일 자신의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인정했다. 소속사 측 역시 “본인 확인 결과 곽준빈이 연애 중인 것이 맞다”며 “자세한 내용은 곽튜브 영상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전했던 바 있다.

이하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곽준빈 소속사 SM C&C 입니다.
곽준빈 관련 기쁜 소식 전해드립니다.
곽준빈이 오는 10월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신부는 비 연예인으로, 두 사람은 연인으로서 신뢰와 사랑을 쌓아 오며 평생의 동반자가 되길 약속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결혼을 준비하던 중 축복처럼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아직은 안정이 필요한 초기이기에, 두 사람이 조심스러우면서도 감사한 마음으로 새로운 가족을 기다리고 있다는 소식도 함께 전해드립니다.
여러 이유로 결혼식은 양가 친인척 및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한 자리에서 비공개로 치러질 예정입니다. 결혼식 관련 상세한 내용 전해드리지 못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새로운 출발을 앞둔 곽준빈을 향해 많은 축하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언제나 곽준빈을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왕성한 활동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