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키자와 신스케가 이끄는 네이버후드와 협업한 팔라스 2025 가을 캡슐 컬렉션이 공개됐다. 이번 협업은 런던 기반 스케이트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일본 브랜드가 지닌 모터사이클 문화가 결합돼 두 커뮤니티를 모두 아우르는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해당 컬렉션은 공동브랜딩으로 협업의 정체성을 강조한 베이직 아이템부터 캔버스 워크웨어, 페이드 데님 셋업 등 폭넓은 아이템들로 선보여졌다. 각 제품군에는 바이커 로고와 유틸리티 그래픽을 연상시키는 옐로, 블랙 워드마크, 팔라스의 시그니처 트라이퍼그 로고와 네이버후드의 스컬 심볼을 중첩한 디자인이 전반에 걸쳐 적용됐다.
특히 주목할 만한 아이템은 페이드 브라운 레더 바이커 재킷과 브라운 캔버스 워크 베스트다. 바이커 재킷에는 커다란 스컬 앤 본즈 그래픽이 백사이드에 커다랗게 새겨졌으며, 베스트에는 블랙 컬러 스탠실 워드마크가 포인트로 더해졌다.
이외에도 컬렉션은 다양한 컬러의 비니, 빈티지 무드가 느껴지는 트러커 햇, 인센스, 디퓨저, 세라믹 트라이퍼그 장식 등 액세서리부터 라이프스타일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특히 일본 공구 제조사 토요와 협업한 한정판 스틸 툴박스도 포함돼 컬렉터들의 이목을 끌었다.
네이버후드 x 팔라스 2025 가을 캡슐 컬렉션은 오는 8월 15일부터 팔라스 공식 웹사이트 및 전 세계 팔라스 매장과 도버 스트리트 마켓 런던, LA, 도쿄, 긴자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