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몰 웨딩 명소로 주목받고 있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이 오는 29일 웨딩 쇼케이스 ‘블러쉬 핑크 드림(Blush Pink Dream)’을 개최한다.
웨딩 전문 디렉팅 업체 에이플랜모먼츠와 협업한 이번 쇼케이스는 로맨틱한 블러쉬 핑크 컬러를 중심으로 한 플라워 데코레이션으로 꾸며져 한 폭의 꿈결 같은 웨딩 무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S자 형태의 분리 예식 로드를 통해 마치 유럽의 고풍스러운 가든을 거니는 듯한 우아하고 황홀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쇼케이스에서는 낭만적인 야외 웨딩이 가능한 루프탑 테라스 194, 스몰 웨딩·피로연·약혼식 등에 적합한 실내 연회장 한양룸을 함께 둘러볼 수 있다. 현장에서는 호텔 웨딩 담당 지배인과의 1:1 맞춤 상담을 통해 예비 부부들이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몰 웨딩 스타일을 구체적으로 계획해볼 수 있다.

당일 현장 계약 고객에게는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식대 5% 할인, 허니문 객실 업그레이드(디럭스룸 이상), 모모카페 뷔페 2인 무료 제공,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휩드’ 트래블 키트 증정(선착순), 기본 플라워 10% 할인 및 유색 플라워 무료 업그레이드 등의 혜택이 마련됐다. 또한 사전 예약 후 방문 상담 고객에게는 친환경 허스키 컵 텀블러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쇼케이스 방문이 어려운 예비 부부를 위해서도 12월 31일까지 웨딩 계약 시 다채로운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테라스 194 계약 고객에게는 결혼식 전날 혼주 객실 1박 무료, 웰컴 플라워, 건배용 스파클링 와인 1병, 포토 테이블 및 플라워 샤워 무료 제공 등의 혜택이 포함된 메리어트 웨딩 캠페인이 적용된다.
아울러 2026년도 웨딩 계약 고객에게는 양식 또는 한식 코스 식사 제공, 리무진 픽업 서비스 1회 무료(메이크업숍→호텔), 웨딩 메뉴 시식 2인 무료, 메리어트 본보이(Marriott Bonvoy) 포인트 적립, 클럽 메리어트 연간 회원권(바우처 제외) 등 풍성한 혜택이 마련됐다.
웨딩 쇼케이스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3층 한양룸과 19층 테라스 194에서 진행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