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디즈니+] '스타워즈: 어린 제다이의 모험 시즌 3'

2025-12-14

△ '스타워즈: 어린 제다이의 모험 시즌 3'

루카스 필름이 선보이는 스타워즈 애니메이션 시리즈 '스타워즈: 어린 제다이의 모험'이 세 번째 이야기로 귀환했다.

하이 리퍼블릭 시대, 즉 '스타워즈: 에피소드 1 – 보이지 않는 위험'(1999년) 세계관보다 약 200년 전을 배경으로 한 이 시리즈는 요다 마스터의 가르침 아래 은하계를 누비며 시민들과 생명체들을 돕는 제다이 영링들의 특별한 여정을 그려왔다.

새롭게 선보이는 시즌 3에서는 영링 삼총사 ‘카이’, ‘리스’, ‘넙스’가 드로이드의 세계로 발걸음을 옮기며 한층 더 확장된 모험을 펼친다. 장난기 가득한 마스터 드로이드 기술자 ‘렉 미누’와의 예상치 못한 대결을 시작으로, 드로이드 수리로 명성 높은 지역 상점 주인 ‘도티’, 그리고 개성 넘치는 새로운 드로이드 친구들인 ‘비퍼스’, ‘도저’, ‘지지’의 등장까지, 영링들은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다채로운 만남을 통해 또 한 번 성장의 계기를 맞이한다.

또한 이번 시즌에서는 '스타워즈: 에피소드 1 – 보이지 않는 위험' 속 명장면을 연상케 하는 ‘나부’ 행성의 수중 도시에서 펼쳐지는 긴박한 장면들이 등장해 스타워즈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역경을 헤치고 함께 협력하며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과정 속에서 우정, 용기, 공감, 배움이라는 시리즈의 특별한 메시지도 더욱 깊어진다.

총 7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스타워즈: 어린 제다이의 모험 시즌 3'. 광활한 은하계를 배경으로 더욱 풍성해진 세계관과 신선한 캐릭터들이 선사하는 특별한 모험에 동참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디즈니+에서 만나보자.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