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임종현 기자] 국내 서비스 기업 프리드라이프가 가족과 지인 간 소통이 활발해지는 5월을 맞이해 가정의 달 시즌 컨셉으로 구성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프리드라이프는 브랜드 캐릭터 '위니와 리드 그리고 친구들'을 활용해 움직이는 스티콘 형태의 이모티콘 16종을 제작했다. 다정하고 재치있는 문구와 귀여운 모션의 조화로 가정의 달 주요 기념일인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은 물론 일상 속 대화에 활용하기도 좋다.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날인 5월5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되며 프리드라이프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이모티콘을 선물한다. 프리드라이프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프리드라이프의 다양한 혜택과 소식 등을 받아볼 수 있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앞으로도 상조업계 1위 기업으로서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한 다각도의 노력을 이어가며 상조산업 선진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리드라이프는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혁신을 거듭하며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웨딩, 크루즈 여행, 홈 인테리어, 수연 등 다양한 전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올해 결혼정보 서비스를 신규 출시한 바 있다.
또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종합 건강검진 우대와 프리미엄 반려동물 서비스, 프라이빗 이동 서비스 등 멤버십 혜택을 강화하며 고객 생애 전반을 케어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