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미쉐린 셰프 협업 ‘밀냉면·녹두만두’ 여름 간편식 출시

2025-05-08

SSG닷컴이 입하를 맞아 미쉐린 셰프 김도윤과 협업한 여름 간편식을 새롭게 선보이며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시장 공략에 나선다.

8일 SSG닷컴은 미쉐린 가이드 원스타 레스토랑 ‘윤서울’과 빕구르망 ‘면서울’을 운영 중인 김도윤 셰프와 손잡고 여름 시즌 간편식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면서울 밀냉면’과 ‘녹두만두’ 2종으로, SSG닷컴의 프리미엄 식품 전문관 ‘미식관’을 통해 단독 판매된다.

대표 제품인 면서울 밀냉면(560g, 8천9백 원)은 녹두, 백태, 통밀가루를 혼합한 생면과 직접 고아낸 깊은 육수가 조화를 이루며, 고명으로 양지와 사태 고기를 함께 제공해 전문점의 풍미를 그대로 구현했다.

함께 출시된 녹두만두(500g, 5천9백 원)는 만두피와 소에 모두 녹두가루를 사용했으며, 돼지고기와 닭고기 육즙, 시래기와 부추 채즙이 어우러져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두 제품을 함께 구매하면 5월 한 달간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SSG닷컴은 이번 협업을 통해 여름철 별미 수요를 겨냥한 프리미엄 간편식을 강화하는 동시에, 미식관 상품 차별화 전략을 본격화하고 있다. 앞서 김제은 셰프(고사리 익스프레스), 남준영 셰프(효뜨), 조서형 셰프(을지로보석), 이은정 셰프(베이커리 전문가) 등과 협업해 채식, 한식, 베트남 요리, 베이커리 간편식 등을 출시한 바 있다.

이난영 SSG닷컴 상품개발팀 MD는 “미쉐린 셰프의 노하우를 담은 여름 별미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셰프 협업을 통해 계절과 트렌드를 반영한 미식 상품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희상 기자 ]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