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정승제·조정식 ‘티처스 콜라보’ 출시…학습용 문구부터 먹거리까지

2025-05-06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스타강사 정승제·조정식과 손잡고 학습 문구 및 간편식으로 구성된 ‘티처스 콜라보’ 상품 시리즈를 선보인다. 수험생과 학부모의 공감대를 반영한 이번 협업은 5월 한 달간 20여 종의 상품이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7일 세븐일레븐은 수험생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수학 강사 정승제, 영어 강사 조정식과 함께 ‘티처스 콜라보’ 프로젝트를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편의점 업계 최초로 교육 전문가와 진행하는 콜라보로, 학습 문구용품부터 간편식·음료·디저트까지 20여 종 이상의 상품을 출시하는 대규모 프로젝트다.

우선 학습에 초점을 맞춘 문구류 8종이 출시됐다. 티처별 단독 상품으로는 스프링노트, 리갈패드, 메모지, 파일홀더 등이 포함되며, “인생엔 리셋이 없다”, “열심히 하지 말고 그냥 하면 돼” 등 강사들의 어록을 담아 1020세대 수험생들의 공감과 학습 의욕을 자극한다. 캐릭터 이미지와 방송 장면을 활용한 플래그 포스트잇, 스티커 세트 등 공통 문구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이달 중순에는 티처별 문구세트를 세븐일레븐 모바일 앱 전용 상품으로 구성해 출시할 예정이다. 전용 박스에는 5종의 문구 상품과 함께 티처 프로필 부채가 동봉된다.

먹거리 라인업도 다채롭다. 먼저 출시된 상품은 ‘티처스삼겹살김치볶음삼각김밥’, ‘티처스맵닭치킨치즈버거’, ‘티처스햄치즈에그토스트’ 등 수험생 선호도가 높은 메뉴 3종과 ‘세븐셀렉트 티처스초코우유’ 1종이다. 각 상품에는 정승제·조정식 캐릭터와 함께 위로와 동기부여를 담은 멘트가 포장지에 인쇄돼 있다.

이달 중하순에는 ▲아이스크림(티처스초코쭈쭈바·포도컵) ▲에너지 음료(티처스에너네이드) ▲디저트(딥초코와플·빠다장조림 삼각김밥) ▲후속 음료 및 과자류(초코라떼, 누네띠네 딥초코) 등 10여 종이 추가로 출시된다. 이로써 티처스 콜라보 전체 라인업이 5월 말까지 완성된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협업을 통해 스타강사의 선한 영향력과 팬덤을 편의점 상품에 접목시키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이미 연예인, 셰프, 인플루언서 등과 다양한 콜라보를 진행해 온 세븐일레븐은 현재까지 13명과의 협업을 통해 75종 이상의 관련 상품을 운영 중이다.

박세현 세븐일레븐 MD전략팀장은 “정승제·조정식 강사는 단순한 학습 강사를 넘어 진심 어린 조언과 공감으로 학생과 학부모에게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며 “이번 콜라보가 공부로 지친 수험생들에게 일상의 위안과 재미를 제공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희상 기자 ]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