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레르망스핑크스가 10월 31일까지 전국 가두점 및 백화점 매장에서 하반기 대규모 프로모션인 ‘굿슬립 리빙페어’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본 행사는 이사·혼수·신혼집 꾸미기 수요가 몰리는 시즌에 맞춰 기획된 소비자 맞춤형 행사로, 최대 50% 할인 혜택과 금액대별 풍성한 사은품까지 더해져 실질적인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프로모션의 핵심은 단연 매트리스 할인 혜택이다. 알레르망스핑크스의 대표 매트리스 라인인 ‘프리미엄 1840’과 ‘더비’는 50% 할인, ‘리즈’와 ‘에디션 1840’도 40%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전 제품군에 대해 최소 30% 이상 할인이 적용돼 프리미엄 수면 환경을 합리적인 가격에 누릴 수 있다.
프레임 제품도 파격적인 혜택이 마련됐다. ‘쥬아나’, ‘벤자민’, ‘데이지’, ‘해럴드’는 50% 할인, 인기 프레임 ‘제프리’, ‘샌드로’, ‘베이(구)’, ‘베이(신)’, ‘올리버’는 4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신혼부부나 1인 가구의 취향과 실용성을 만족시키는 ‘제프리’ 프레임은 감각적인 라운드 디자인과 함께 USB 포트, 무드등, 수납 기능까지 갖춘 실속형 프레임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알레르망스핑크스는 세계 최초 알러지 방지 매트리스를 개발한 브랜드로, 영국 1위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해리슨 스핑크스와의 기술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수면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최대 8,000개에 달하는 HD 마이크로 포켓 스프링이 체압을 고르게 분산시켜 탁월한 지지력과 안정감을 제공하며 영국 알러지 협회 인증을 받은 ‘알러지 X-커버 포르테’ 원단을 사용해 알레르겐 차단기능과 인열 강도를 강화했다. 또한, 의료기기 수준의 클린룸 공정과 항균 에어샤워, 2중 UV 살균 시스템을 적용해 99.9%의 위생력을 구현했다.
알레르망스핑크스 관계자는 “이번 ‘굿슬립 리빙페어’는 단순한 할인 행사 개념이 아닌 소비자의 삶의 질을 높이는 ‘건강한 수면 가치’를 보다 많은 분들께 전하고자 기획된 장기 프로젝트”라며 “좋은 잠이 삶의 품격을 바꾼다는 신념 아래, 알레르망스핑크스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프리미엄 가치를 이번 기회를 통해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