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 남양유업이 자사몰 '남양몰'에서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내가 고른 첫 구매 반값 혜택' 프로모션을 이날부터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규 가입 후 첫 구매를 완료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엠마더 2단계 ▲아이엠마더 유산균 드롭스 ▲맛있는우유GT 등 인기 제품을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지급된다. 제품 결제 완료 시 남양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도 추가 증정한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남양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외에도 남양몰은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장바구니 11% 할인 쿠폰, 가입 감사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상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남양몰 앱을 통한 주문 시 무료 배송 및 추가 할인 혜택도 함께 운영 중이다.
또한, 남양유업은 자사몰 회원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 'S클럽'을 통해 전용 쿠폰과 월별 할인 행사 등 프리미엄 구매 혜택도 확대하고 있다. S클럽 회원은 현재 무료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남양유업의 대표 브랜드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정기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남양몰에 새롭게 유입된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고객 선호도가 높은 대표 제품을 중심으로 이번 특가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