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하이플러스 "네이버페이로 하이패스 충전시 최대 5000p 적립"

2025-08-04

[서울=뉴스핌] 정탁윤 기자 = SM그룹(회장 우오현)의 제조·서비스부문 계열사 SM하이플러스(대표이사 우기원)는 장거리 운전이 많은 여름 휴가철 차량 이용객들의 부담을 덜고, 국내여행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8월 한 달간 특별 포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하이패스 카드 이용 고객이 네이버페이(Npay)로 하이플러스(HIPLUS, 하이패스 카드 전용 모바일 앱) 카드 또는 하이머니(하이플러스 앱의 전자지갑)를 충전하면 네이버페이 최대 5000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네이버페이로 5만원 이상을 충전할 경우 3000포인트를 즉시 적립 받을 수 있다. 하이플러스 앱, 하이패스 센터(고속도로 영업소) 등 온∙오프라인 어디서든 5만원 이상을 충전하거나 자동 충전하면 곧바로 적립 혜택을 받게 된다.

여기에 네이버페이 충전내역이 한 건이라도 있는 고객이 하이플러스가 운영하고 있는 '애니웨이케어'에 신규 가입하면 2천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SM하이플러스 안병현 카드사업본부장(상무)은 "차량으로 여름휴가를 떠나는 고객들께 알뜰하면서도 유용한 혜택을 드리고자 네이버페이와 연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장거리 운전이 잦은 시즌 하이패스 충전만으로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고객들의 비용 부담을 덜어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tack@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