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이유린 기자) 삼성생명이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오는 24일까지 3주간 ‘보장체크 골든타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보험은 질병이나 사고 발생 후에는 신규 가입이나 보장 확대가 제한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에 삼성생명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무더운 여름철, 건강을 챙기듯 보험도 미리 점검할 필요성을 알리고, 고객이 자신의 보장 상태를 평소 한 번쯤 점검해보는 실질적인 계기를 마련하고자 하겠다는 취지다.
참여는 삼성생명 공식 홈페이지에서 간단히 신청 가능하다. 필수컨설팅 동의와 SMS 마케팅 수신에 동의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경품은 BBQ 황금올리브치킨+콜라세트 1000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만명으로 추첨을 통해 총 1만1000명에게 모바일 기프티콘 형태로 제공된다.
또한 참여 고객에게는 오는 9월 삼성생명이 새롭게 선보이는 ‘셀프 보장설계’ 서비스 이용 기회도 함께 제공된다. 해당 서비스는 문자로 전송된 링크를 통해 본인의 보장 내용을 직접 확인하고, 필요시 보완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원하는 경우 삼성생명 컨설턴트의 전문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보장은 건강처럼 미리 챙기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캠페인이 고객에게 꼭 필요한 보장을 점검하는 유익한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