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박주현이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7의 아홉 번째 호스트로 출연한다.
쿠팡플레이 측은 20일 박주현의 ‘SNL 코리아’ 출연 소식을 알렸다. 작품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이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던 박주현이 이번에는 코미디에 도전장을 던질 예정이다.
박주현은 그동안 드라마 ‘인간수업’과 ‘마우스’, 영화 ‘서울대작전’과 ‘드라이브’, ‘6시간 후 너는 죽는다’ 등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를 넘나들며 시청자와 관객들에게 웃음과 눈물을 동시에 안겼다. 특히 드라마 ‘완벽한 가족’에서는 미스터리한 사건 속 섬세한 감정연기로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하는 연기력을 드러냈다.
이처럼 매 작품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과 섬세한 열연을 보여준 박주현은, 라이브 쇼 특유의 긴장감이 공존하는 ‘SNL 코리아’ 무대에서도 빈틈없는 연기력과 반전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박주현은 “평소 솔직하고 털털한 성격인데 저의 웃음 버튼이자 인생 무대로 꼽히는 ‘SNL 코리아’ 무대에 서게 돼 정말 영광스첩다”며 “저의 변신이 어디까지 이어질지 저조차도 가늠하기 어렵다. 제가 세운 코미디의 영역을 과감하게 깨는 쉽지 않은 도전으로 코미디의 갈증을 제대로 풀 것”이라는 각오를 남겼다.
박주현이 호스트로 나서는 쿠팡플레이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 7 9회는 오는 31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 공개된다. 배우 배성우가 출연하는 8회는 24일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