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쿠팡플레이가 선보이는 '무한도전 런 위드(Run with) 쿠팡플레이 인(in) 부산'(이하 '무한도전 런') 1차 라인업에 '무한도전' 멤버 박명수, 정준하, 하하, 전진, 광희 그리고 남창희가 출격한다.
쿠팡플레이는 10일 '무한도전 런'이 오는 8월 30일 오후 8시 부산 광안리 밤바다를 무대로 펼쳐진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박명수, 정준하, 하하, 광희, 남창희는 지난 5월 서울 행사에서 MC, 중계 게스트, 피날레 무대 등 다채로운 모습으로 팬들과 호흡하며 ‘무한도전 런’을 뜨거운 열기로 가득 채웠다.
정준하는 부산에서도 10km 레이스에 도전하며 ‘정준하 캠’을 이어간다. 서울 행사에서 팬들의 응원 속에 단 한 번도 멈추지 않고 완주에 성공한 그의 ‘무도 정신’에 뜨거운 박수를 받았던 만큼, 부산에서는 어떤 감동의 명장면을 만들어낼지 기대를 모은다.
이번 1차 라인업 발표 이후 추가로 공개될 출연진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도 커지고 있다. 앞서 서울 행사에는 ‘할마에(염정인)’, 박문기 심판, 시영준 성우 등 레전드 출연진들이 총출동했다.
'무한도전 런' 참가자 전원에게는 한정판 레이스팩이 제공된다. 지난 서울 행사 당시, 이벤트 로고가 새겨진 러닝웨어를 포함한 특별 키트가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행사 참가 신청은 오는 18일 오후 8시부터 쿠팡플레이 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된다.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레이스팩을 포함한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는 11일 쿠팡플레이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레전드 예능 ‘무한도전’의 24시간 연속 시청이 가능한 라이브 콘텐츠는 쿠팡플레이에서 서비스 중이다. 쿠팡 일반회원은 라이브 콘텐츠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와우회원은 ‘무한도전’의 전 회차를 언제든지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