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김치 브랜드 달개비김치는 11월 7일부터 13일까지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에서는 대표 상품인 이북식 포기김치, 비파 백김치, 그리고 약고추장·매실장아찌 등 찬류를 선보이며, 전 제품 시식 코너를 운영해 소비자가 직접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달개비김치의 시그니처 제품인 이북식 포기김치는 사골육수와 비파청을 더해 감칠맛과 깊이를 끌어올린 제품이다. 사골육수 13% 이상 함유로 깔끔하면서도 입체적인 맛이 살아나며, 비파청이 더해져 한층 풍미 있고 세련된 맛을 완성한다.
달개비김치는 전 제품에 비파청을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비파(枇杷, loquat)는 살구와 배 사이의 청초한 단맛, 봄꽃을 닮은 섬세한 향을 지닌 과일로 폴리페놀, 베타카로틴 등의 성분을 포함한다. 단맛이 과하지 않으면서 풍미를 돋우고, 맑고 고운 색감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팝업에서 공개되는 비파 백김치는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담백한 맛으로, 비파청 레시피가 더해져 한층 깨끗하고 우아한 풍미를 보여준다. 여기에 청양초의 산뜻한 매운맛을 더해 개운한 끝맛까지 살렸다.
찬류 라인업으로 선보이는 약고추장은 쇠고기와 견과류가 오도독 씹히는 식감과 깊은 감칠맛으로 ‘밥도둑’의 면모를 자랑한다. 매실장아찌는 통통한 매실을 정성스럽게 손질해 산뜻하게 양념한 제품으로, 담백한 김치류와 균형감 있는 페어링을 만든다.
달개비김치 관계자는 “달개비김치는 비파청을 활용한 레시피로 맑고 깊은 맛, 우아한 풍미, 섬세한 향을 추구해 왔다며, 이번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팝업을 통해 이북식 포기김치와 비파 백김치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팝업은 11월 7일부터 13일까지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지하 1층 팝업존에서 진행되며, 팝업에 소개된 달개비김치 제품들은 순차적으로 더현대닷컴 홈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초록색 빼빼로, 무슨 맛일까"…한정판 ‘말차 빼빼로’ 먹어보니 [신상 언박싱]](https://newsimg.sedaily.com/2025/11/02/2H0AQGC0Y9_1.jpg)


![[종합] 삼양식품, 우지 라면의 귀환…"내수 시장 잡는다"](https://img.newspim.com/news/2025/11/03/251103161557412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