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5월 황금연휴 맞아 스페셜관 오픈

2025-04-30

[서울=뉴스핌] 최문선 인턴기자 = OTT 플랫폼 티빙이 황금연휴를 맞아 이용자 맞춤형 콘텐츠 추천 서비스인 '연휴에 이거 어때' 스페셜관을 30일부터 운영한다.

이번 큐레이션은 연휴 기간 동안의 다양한 시청 환경과 상황에 맞춰 콘텐츠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구성됐다.

'다운로드 받아 비행기에서', '여유롭게 보내는 방구석 휴가', '연인과 집 데이트 하면서', '피크닉 돗자리 위에서', '막히는 도로 위 아이가 지루하지 않게' 등 총 11개의 테마별 카테고리를 마련해, 누구나 상황에 꼭 맞는 콘텐츠를 쉽게 찾을 수 있다.

각 테마에는 약 15~25편의 작품이 추천되며, 액션, 드라마, 예능, 영화 등 장르도 다양하다. 예를 들어, 여행 중 이동 시간을 채우기 좋은 드라마 '스터디그룹', '신병' 시리즈, 감성 충전용 '나의 해방일지', 가족과 함께 보기 좋은 영화 '공조2', '극한직업', 집에서도 여행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3' 등이 포함됐다.

티빙 관계자는 "이번 큐레이션은 연휴 기간 이용자들이 콘텐츠 선택의 번거로움 없이, 상황에 맞는 작품을 쉽게 찾고 더욱 풍성하게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큐레이션 전략을 통해 티빙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여가겠다"고 밝혔다.

moonddo00@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