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기 여행 유튜버 곽튜브(곽준빈)이 일반인과 열애중임을 고백했다.
곽튜브는 1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가이드가 더 먹는 괴상한 3박 4일 태국 먹방 투어’ 영상을 업로드했다.
해당 콘텐츠는 곽튜브가 구독자들을 초청해 함께 태국 여행을 떠나 펼쳐지는 이야기였다. 영상 말미 식사 후 곽튜브는 ‘Q&A 코너’를 진행했고, 참가자가 “여자친구가 있냐”고 질문하자 곽튜브는 “여자친구가 있다. 결혼 생각도 있다”고 말해 장내를 술렁이게 만들었다.
그는 이어 “아는 분의 소개로 만난 일반인 여성”이라고 밝히며, 데이트 장소를 묻는 질문엔 “주로 집에서 데이트를 한다. 식당, 맛집도 많이 간다”고 말했다.

곽튜브는 또 직업적으로 스케줄이 다른데 여자친구가 이를 이해해주냐는 질문에 “이해해준다. 엄청 잘이해 해준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예상치 못한 깜짝 고백에 팬들은 “열애 축하한다, 꽃길만 걷기를 ”등의 댓글을 통해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곽튜브는 영상 말미 “저에게 기대하는 점도 있을거고 처음엔 부담스럽기도 했는데, 미흡한거 하나도 생각 안하고 좋았다고만 해주시니까 벅차오른다. 내가 누구에게 꿈이라는 얘기를 듣겠나. 이번 여행이 저에게 동기부여 되고 벅차고 감동적인 투어였다. 더 감사하고 열심히 사는 유튜버가 되겠다. 첫 가이드 여행은 여기까지”라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곽튜브는 MBN·채널S ‘전현무 계획2’,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3’ 등에 출연 중이며, 2023년부터 자신의 이름을 건 ‘세계기사식당’ 시리즈를 이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