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렛 요한슨, 유재석 만났다…‘유퀴즈’ SNS에도 박제

2025-07-03

할리우드 배우 스칼렛 요한슨이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깜짝 등장한다.

지난 2일 ‘유퀴즈’ 공식 SNS에는 스칼렛 요한슨이 유재석, 조세호와 함께 셀카를 찍은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 스칼렛 요한슨은 검은 슈트 차림으로 환하게 웃고 있으며, 유재석과 조세호는 ‘하트 포즈’로 화답하며 반가움을 전했다.

‘유퀴즈’ 측은 해당 사진에 “스칼렛 요한슨 자기님 등장. 한순이 다녀갑니다”라는 멘트를 덧붙이며 기대감을 더했다. 스칼렛 요한슨의 등장에 팬들은 “진짜 한순이가 유퀴즈에?”, “헐 대박”, “한국말 할까?” 등의 반응을 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드러냈다.

한편 스칼렛 요한슨은 영화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 홍보차 한국을 방문했다.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은 인류를 구하기 위해 과거 쥬라기 공원의 비밀 연구소가 있는 지구상 가장 위험한 섬에 들어가게 된 ‘조라’(스칼렛 요한슨 분)와 ‘헨리 박사’(조나단 베일리 분)가 그동안 감춰져 온 충격적 진실을 발견하고 공룡들의 위협 속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이야기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