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표, 서울대 子에 자부심 “스스로 이뤄내”

2025-11-03

배우 정은표가 서울대학교에 합격한 아들을 자랑스러워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위라클’에는 ‘대한민국 모두가 궁금해하는 이 가정의 행복 비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박위는 정은표 가족을 만나 대화를 나눴다.

정은표는 아들 정지웅의 서울대 합격 소식에 대한 질문에 “아이한테 해준 게 많지가 않다. 공부를 스스로 많이 해서 걱정도 했는데 본인이 온전히 이뤄냈다”고 말했다.

이어 “그걸 옆에서 보는 부모 입장에서는 기특하기도 하고 짠하고 미안한 마음도 있었다”며 아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자 정은표 아내 김하얀은 “어디를 붙어도 울었을 거다”라며 아들을 자랑스러워했다.

이후 영상에 모습을 드러낸 정지웅은 전역 후 근황을 전했다. 그는 “전역의 기쁨을 누릴 새도 없이 복학하고 바쁘다. 사회에 적응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독립한 지는 3년이 넘었다. 처음 독립할 때는 사실 사랑하는 거하고 거리랑 크게 문제가 없는 것 같다. 좀 떨어져 있어야 애틋해지는 것도 있다‘고 고백했다.

또 대학생활과 관련한 질문에는 “군대 물이 덜 빠져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아직 힘들다”며 “공부가 싫은 것도 맞다. 공부만 하면 문제 없겠는데 동아리라든지 대외 활동도 있다”고 답하며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다고 알렸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