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BL작 ‘볼보이 택틱스’, 신예 최재혁 주연 캐스팅

2025-05-09

화제의 BL작 ‘볼보이 택틱스‘가 올해 상반기 드라마로 탄생된다.

9일 BL작 ‘볼보이 택틱스‘는 신예 배우 최재혁을 주인공으로 확정 짓고 상반기 공개를 알렸다.

‘볼보이 택틱스’는 지승현 작가의 작품으로, 대학 농구 선수 권정우와 부상으로 국가대표 체조선수 은퇴 후 사진학과에 진학한 한지원, 성격이 전혀 다른 두 사람의 이야기를 그렸다.

‘볼보이 택틱스’는 북큐브 2019 베스트 인기작, 리디 스테디셀러, 교보문고 일간 베스트 1위 등에 오르며 독자들의 많은 사랑을 이끈 바 있다.

드라마로 탄생된다는 반가운 소식에 이어 배우 최재혁이 주인공 권정우 역에 낙점돼 기대를 모은다. 최재혁이 분하는 권정우는 자신감 있고 여유로운 성격의 대학 농구 선수로, 잘생긴 비주얼과 패기 넘치는 에너지가 매력적이다.

최재혁은 “’볼보이 택틱스‘의 정우 역을 맡게 돼 매우 기쁘고 설렌다. 대학에서 인기 많은 농구 선수 역할인 만큼 주어진 기회에 최선을 다해 좋은 연기로 배우 최재혁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볼보이 택틱스‘는 권정우 역 캐스팅 공개를 시작으로, 한지원 역 캐스팅, OST 발매 등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BL 드라마 ’볼보이 택틱스‘는 오크컴퍼니에서 제작하는 두 번째 작품으로, 올해 상반기 오픈 예정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