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는 오는 13,14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GAMEX 2025에 참가해 원데이 풀마우스 솔루션을 선보인다.
상담부터 진단, 수술 계획, 임플란트 식립, 템포러리까지의 전 과정을 4시간 안에 마무리할 수 있는 메가젠의 풀마우스 솔루션은 환자 만족도는 물론 치과의사의 치료 효율성까지 향상했다.
환자는 방문 당일 구강스캐너 ‘R2i3’를 통해 유니트 체어에서 구강 스캔을 시작한 후 자동으로 상담 특화 솔루션 ‘CHI-TOK’에 연동되어 상담한다.
이어 ‘R2studio Q & QVD’를 통해 환자의 이상적인 VD를 자동으로 찾아내어 임플란트 수술 계획, 템포러리 디자인을 거친다. 이 과정은 추가적인 세팔로 촬영이나 Wax rim 없이 진행되며 상담 당일 곧바로 수술까지 이어진다.
수술 단계에서는 별도의 Static guide 제작 없이 사용할 수 있는 ‘R2 Real Navi’로 가이드 수술을 진행한다. 기존에 사용하던 드릴 그대로 ‘R2 Navi Glass’ 착용만으로 수술이 가능하며 준비 시간이 20분 이내로 짧고, 수술의 정확도는 그대로 유지된다.
임플란트 식립 시 All on Four, Six에서도 최고의 강도를 나타내는 ‘BlueDiamond’ 임플란트를 비롯해 골 결손에 상관없이 구치부와 전치부에 바로 식립 가능한 4세대 임플란트 ‘BD Cuff’, ‘ARi’ 임플란트를 통해 강한 초기 고정력 확보가 가능하고 ISQ가 감소하지 않으며 Xpeed 표면처리로 보다 빠른 Osseointergration을 보장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임플란트 식립 후에는 무치악 보철의 신세계인 AXA 시스템으로 별도의 Wax rim이나 Temporary denture 없이 수술 당일 AXA Abutment에 무치악 전용 AXA Scan bar를 장착하여 R2i3로 스캔하고 R2Playground center에서 디자인 파일을 받아 원내 제작하면 Onebody provisional 1시간 완성과 함께 수술 후 최대 3시간 안에 바로 임시 치아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SRP 세멘트리스 AXA Abutment는 쉽고 간편한 사용성에 강도와 유지력까지 우수하여 사후 내구성에 대한 우려를 해소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임상가는 풀마우스 보철 과정에 자신감을 갖고 진행할 수 있다.

메가젠은 GAMEX 2025 부스에서 임플란트, 구강 스캐너를 포함한 디지털 솔루션, 유닛체어 등 주요 아이템에 대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개원 특별 상담 부스와 함께 다양한 소형 장비와 인기 아이템들의 특가 구성으로 올 하반기의 마지막 프로모션도 벌인다.
부스 방문 시 바코드 스캔만으로 ‘오프리케어 칫솔·치약 세트’를, 메가젠 카카오톡 채널을 새로 추가하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SNS 팔로우 시에는 ‘메가세움 포르테’를 증정한다.
핵심 솔루션 상담을 마친 방문객에게는 △가디언즈 글러브 △메가실 인상재 △SCAN MATE △오프리케어 포스트케어 △메가세움 포르테 등 다양한 사은품을 선물한다.
메가젠의 솔루션 영상 청강, 핸즈온을 통해 N3 유닛체어, R2i3 구강스캐너, MegGyver Kit, 플라즈마 멸균기 STERLINK New Edition과 PlasmaActive New Edition 등 경품도 추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