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레이, 팬미팅 불참 당일 발표

2025-12-14

그룹 엑소 레이가 팬미팅에 불참한다고 당일 발표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14일 “엑소 팬미팅을 기다려주신 엑소엘(팬덤명)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린다. 불가피한 사정으로 인해 멤버 레이가 부득이하게 팬미팅에 불참하게 됐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오랜 시간 기다려주시고 성원해 주신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참여 멤버 변경을 안내 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린다”며 “수호, 찬열, 디오, 카이, 세훈은 예정대로 참여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참여 멤버의 변경으로 인해 예매 취소를 원하는 경우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 조치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중국 활동에만 집중해온 레이가 이번 팬미팅으로 국내 팬들과 만날 예정이라 많은 기대를 모았지만, 팬미팅 당일 불참 공지가 전해지면서 팬들을 당황하게 하고 있다. 레이에 대한 실망감을 표출하는가 하면, 밝혀지지 않은 개인 사정이 어떤 것인지 걱정하는 목소리도 흘러나오고 있다.

엑소의 단독 팬미팅 ‘엑소버스’(EXO’verse)는 이날 오후 2시와 7시 두 차례에 걸쳐 인천 중구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수호, 찬열, 디오, 카이, 세훈이 약 1년 8개월 만의 단독 공연을 통해 팬들과 재회하는 가운데 티켓은 팬클럽 선예매 티켓 오픈 시점 2회 전석 매진됐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