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신규 콘텐츠 ‘성좌의 시험’ 정식 시즌 개시

2025-08-04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신규 PVE 콘텐츠 ‘성좌의 시험’ 시즌1을 시작했다. 이용자 맞춤 전략이 요구되는 시스템과 함께 여름 테마 소환 이벤트도 예고됐다.

4일 스마일게이트는 모바일 RPG ‘에픽세븐’에 신규 콘텐츠 ‘성좌의 시험’ 시즌1을 업데이트하고, 여름 시즌 테마 소환 이벤트를 예고했다고 밝혔다.

‘성좌의 시험’은 화염, 냉기, 자연, 암, 광 등 5개 속성의 영웅을 성좌 별로 배치해 보스를 공략하는 신규 콘텐츠로, 총 4단계 난이도를 통해 전설 장비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모든 속성의 영웅을 육성하고 활용하는 것이 핵심이다.

이번 콘텐츠에는 ‘별자리의 축복’이라는 전용 시스템도 적용됐다. 이용자는 플레이 중 획득한 포인트를 투자해 별자리별 스킬 트리를 육성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보스전 공략에 다양한 부가 효과를 추가할 수 있다. 영웅의 속성에 따라 별자리 종류가 다르므로, 주력 영웅의 별자리를 중심으로 강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와 함께 스마일게이트는 성좌의 시험 콘텐츠에 특화된 신규 펫 ‘광속 단속반 타키’ 등 보상을 제공하는 플레이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운영한다.

한편, 8월 7일부터 28일까지는 여름 한정 영웅을 다시 만날 수 있는 ‘여름 테마 소환’ 이벤트가 진행된다. 총 9종의 영웅이 소환 목록에 포함되며, 특히 ‘축제의 에다’와 ‘프리다’ 등 인기를 끌었던 영웅도 다시 소환 가능하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