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쉼터파크골프는 최근 열린 이사회에서 김선우 전 복지TV 사장을 신임 대표이사 회장으로 만장일치 추대했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는 쉼터파크골프 본사 스튜디오에서 진행됐으며, 회의 후 기념촬영에는 왼쪽부터 현동석 GTR파크골프 프랜차이즈 대표를 비롯한 주요 임원진이 함께해 새로운 출발을 축하했다.
전남 영광 출신인 김선우 회장은 고려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하고, 복지TV 사장과 시사위크 사장을 역임했다.
또한 ▲사단법인 도전한국인본부 고문 ▲사단법인 좋은이웃 중앙자문위원장 ▲대한민국공무원노동조합총연맹 자문위원 ▲대한노인회 중앙회 정책위원 ▲대한민국헌정회 미래전략특별위원회 복지자문위원 ▲재)가짜뉴스퇴치국민운동본부 회장 ▲GTR연예인파크골프단 상임고문 ▲월간 호남제일문 상임고문 등 다양한 사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저서로는 복지 지침서 ‘내 손을 잡아줘’가 있다.

(주)쉼터파크골프는 ‘민간이 주도하는 공공형 프랜차이즈’를 지향하며, 시니어 세대를 위한 레저와 복지가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사회공헌 모델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쉼터 파크골프 아카데미’는 전국 노인복지시설과 협력해 파크골프 지도자 양성, 실버 레저교육, 공익형 일자리 연계 등 시니어 맞춤형 복합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건강한 여가생활 지원과 더불어 시니어 세대의 일자리 창출 및 사회 참여 확대를 실현하는 데 힘쓰고 있다.
또한 쉼터파크골프는 사회공헌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매월 정기적으로 각 지역 복지센터를 찾아가 ‘찾아가는 효(孝) 콘서트’와 ‘사랑의 밥차’ 무료 급식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어르신들과 지역주민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나눔의 시간을 선사하고 있다.
오는 11월 7일에는 ‘사랑의 연탄나눔 발대식’을 열어 연탄 기부 및 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으로, 지속 가능한 나눔 실천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선우 회장은 취임 소감에서 “쉼터파크골프는 국내 최초의 민간 공공 프랜차이즈로서 시니어 레저문화의 발전과 일자리 창출, 그리고 복지 증진에 앞장서겠다”며 “단순한 레저 기업을 넘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따뜻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