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17일 낮 12시 30분에 방송이 될 아리랑TV ‘토크룸(Talk Room)’은 정치·경제·문화·예술·IT·과학 등 다양한 분야의 글로벌 리더들과 심층 대화를 나누는 시간이다.
이날 ‘토크룸’에는 ‘김치’를 ‘경험’의 언어로 재해석하며 국내외 현장에서 인식의 변화를 이끌어온 브랜드 스페셜리스트 이정훈이 출연한다
브랜드 스페셜리스트 이정훈은 브랜딩을 ‘만든 사람의 언어를 사용하는 사람의 언어로 바꾸는 일’로 정의하며, 다양한 영역에서 브랜드 전략을 설계해 온 인물이다.
방송에서는 그가 이끈 ‘경험’ 중심의 김치 팝업 프로젝트와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 캠페인 등 주요 글로벌 성과를 집중 조명한다.

우리에게 익숙한 식문화를 어떻게 세계인의 경험으로 확장시켰는지, 그 기획의 배경과 발상의 전환에 관해서도 이야기를 나눈다. 또 연일 ‘오픈런’으로 화제를 모았던 도쿄 팝업 현장과 K-팝 아티스트 세븐틴 호시와의 협업 비하인드도 공개한다.
아울러 다변하는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브랜드의 본질을 바라보는 이정훈만의 차별화된 관점과 비전을 확인할 수 있다.
게스트를 중심으로 깇이 있게 이슈와 주제를 다루는 ‘토크룸’은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 낮 12시 30분 아리랑TV에서 방송되며, 아리랑TV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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