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 '웹 어워드 코리아 2025' 모바일웹 '최고대상' 수상

2025-12-19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에스엠(SM)엔터테인먼트가 자사 공식 오디션 사이트 'SM타운 오디션'으로 '웹 어워드 코리아 202'에서 모바일웹 '최고대상'과 문화/행사분야 '대상'을 동시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수상한 SM 오디션 사이트는 2026글로벌 오디션 개최와 함께 리뉴얼 되었으며, 단순한 정보 제공을 넘어, SM만의 독보적인 헤리티지와 전문성을 디지털 환경에서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지원자에게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뒀다.

이를 위해 SM은 4개 국어(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지원을 강화하고 모바일 중심의 반응형 웹을 구현해 접근성을 극대화했으며, 직관적인 프로세스 설계로 지원자들이 쉽고 빠르게 오디션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전 세계 다양한 지원자층을 고려한 사용자 중심의 환경을 구축했다.

SM은 "이번 리뉴얼은 글로벌 K팝 트렌드를 이끄는 SM의 새로운 얼굴을 찾는 관문으로서, 전 세계 인재들이 가장 쉽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는 최적의 디지털 플랫폼 구축을 목표로 했다"라고 밝혔다.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웹 어워드 코리아 2025'는 국내를 대표하는 인터넷 전문가 4,000여 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한 해 동안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행사이다.

alice09@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