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롯데호텔, 크리스마스 이벤트·겨울 프로모션 마련

2025-12-09

산타 딜리버리 등 다양한 혜택

[부산=뉴스핌] 남성봉 기자=㈜부산롯데호텔이 2025년 크리스마스와 겨울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부산롯데호텔은 오는 24일 하루 동안 크리스마스 이벤트 'Santa is coming to Town, at Lotte Hotel Busan' 산타 딜리버리 서비스를 투숙객에게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산타복장의 직원이 30팀 대상 고객선물을 객실까지 직접 배달하고, 호텔로비에는 산타가 깜짝 등장해 티저 이벤트를 펼치며 잊지못할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연인과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Winter Event: Cabana & Blue Haven Premium Offer'는 프리미어룸 이상 등급 투숙객 대상, 커플카바나 1회 이용권, 블루헤이븐 메뉴 10% 할인권을 각각 매일 선착순 10팀에게 제공한다.

겨울한정 객실패키지 'Winter Spell PKG'는 내년 2월 28일까지 예약 및 투숙이 가능하며 NARS 메이크업 시연과 제품교환권, 실내 외 수영장 무료이용 등이 포함돼 있다.

호텔 내 프리미엄 베이커리 델리카한스는 오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한정으로 베어하우스, 프리미엄 딸기케이크, 스노잉트리 등 다양한 스페셜 케이크가 준비돼 있으며 일부 10개 이상 구매시 10% 추가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더라운지 앤 바도 크리스마스와 겨울감성을 담은 '스페셜 X-mas 애프터눈 티 세트'를 마련, 오는 31일까지 운영한다.

부산롯데호텔 관계자는 "가족, 연인 등 사랑하는 이들과 소중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게 호텔만의 품격 및 감성을 담은 다양한 겨울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크리스마스와 겨울시즌에는 부산롯데호텔에서 더욱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am68@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