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 엑스니힐로, '블루 탈리스만 엑스트레 드 퍼퓸' 신규 출시

2025-09-10

부향률 30%로 향 지속성 강화, SNS에서 인기

100ml 60만원, 50ml 43만원, 프로모션 진행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엑스니힐로(EX NIHILO)는 인기 향수 '블루 탈리스만'을 한층 더 깊고 강렬하게 즐길 수 있는 고농축 신제품 '블루 탈리스만 엑스트레 드 퍼퓸'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은 기존 오 드 퍼퓸보다 부향률을 30%대까지 높여 향의 지속성과 확산력을 극대화한 점이 특징이다.

'블루 탈리스만'은 올해 초 SNS에서 '치명적인 뉴요커의 향기'로 화제를 모으며 브랜드 매출 1위에 올랐다. 특히 유명 인플루언서가 뉴욕 거리에서 우연히 마주친 타인의 향기에 반해 제품명을 묻는 릴스 영상이 760만 뷰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이 영향으로 국내 물량이 완판됐고, 엑스니힐로의 올해 1~8월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20% 증가했다.

이번 신제품은 '블루 탈리스만'의 본질을 유지하면서도 향에 대담함과 달콤함을 더한 만화경 같은 향조를 자랑한다. 달콤한 배와 베르가못의 프루티한 첫 향을 시작으로 자스민과 오렌지 블라썸의 따뜻한 플로럴 향이 이어지고, 앰버 바닐라와 샌달우드가 풍부한 잔향을 완성한다. 100ml 제품은 60만원 대, 50ml는 43만원 대로 출시됐다.

출시를 기념해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4일까지 신세계V에서 50ml 구매 시 대용량 샘플과 블루 레더 파우치를, 100ml 구매 시에는 여기에 블루 토트백까지 증정한다. 또한 9월 말까지 백화점 매장 구매 고객에게는 미니 캔들 추가 증정 혜택도 제공된다. 엑스니힐로 관계자는 "고농축 부향률과 고급스러운 보틀 디자인으로 기존 제품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mkyo@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