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 변신’ 스트레이 키즈, ‘두 잇’ MV 티저 공개

2025-11-15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컴백 타이틀곡 ‘Do It’(두 잇)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21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새 앨범 SKZ IT TAPE(스키즈 잇 테이프) ‘DO IT’과 더블 타이틀곡 ‘Do It’, ‘신선놀음’을 발매한다.

이들은 14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Do It’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앞서 일부 구간을 들려준 인스트루멘털에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쓴 가사를 더한 오리지널 음원이 처음으로 베일을 벗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 속 빛을 빼앗긴 듯 멈춰버린 세상에는 벼락이 치고 짙은 안개가 자욱해 음산한 분위기가 흐른다. 건물 사이를 빠르게 나는 까마귀처럼 올블랙으로 차려입은 여덟 멤버들이 모습을 드러내고 그룹 특유의 강점을 살린 강렬한 퍼포먼스를 펼친다.

“Do it do it do it do it (Oh na na na na na) Just do whatever you wanna do I guarantee that it’s the best for you Just do it do it do it do it (Oh na na na na na na)”라는 후렴구가 반복되며 빛이 들고 컨페티가 날리는 등 공간에 변화를 일으키는 ‘Do It’만의 에너지가 화면 너머로 전해진다.

새 타이틀곡 ‘Do It’은 레게톤 베이스 위 여유롭고 쿨한 애티튜드와 캐치한 메인 리프가 돋보이는 곡이다. 컴백을 알린 트레일러, 독보적 콘셉트의 포토에 이어 뮤직비디오 티저까지 무게감 넘치고 신비로운 아우라를 뿜어내는 ‘현대판 신선’ 스트레이 키즈가 노래할 ‘주저하지 말고 본능을 믿고 나아가자’는 긍정적 메시지의 ‘Do It’ 완곡을 향한 기대감이 커진다.

스트레이 키즈가 보여주고 싶은 가장 뜨겁고도 확실한 무드를 음악을 통해 펼쳐내는 앨범 SKZ IT TAPE의 시작을 알리는 첫 작품 ‘DO IT’은 정식 발매를 앞두고 전 세계 리스너들의 무한한 지지를 얻고 있다. 글로벌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가 한 주간 유저들의 프리세이브 수를 기준으로 순위를 매기는 ‘카운트다운 차트 글로벌 톱 10’에서 2주 연속 1위에 오른 것. 앞서 해당 차트 1위를 차지하며 ‘K팝 앨범 최초’ 기록을 쓴 스트레이 키즈가 ‘2주 연속’이라는 타이틀까지 거머쥐고 식을 줄 모르는 인기와 화제성을 자랑하고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