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인코리아닷컴 길태윤 기자]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신제품 ‘바나나 PDRN’ 스킨케어 3종을 카카오톡딜을 통해 선론칭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유기농 경남 산청산 바나나 추출물을 기반으로 친환경 공정을 거쳐 완성한 3세대 PDRN 라인으로 피부결과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저분자 PDRN을 함유해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고 흡수력은 높였으며 메이크업 밀착 개선 효과까지 고려해 설계됐다. 라인업은 패드·세럼·크림 3종으로 구성됐으며 전 제품 피부 1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바나나 PDRN 실키 패드’는 바나나 섬유 단백질을 함유한 특허 원단을 적용해 밀착력과 보습력을 높인 제품이다. 바나나 속살처럼 매끈하고 포슬한 피부결 관리에 도움을 주며 대조군 비교를 통해 흡수도와 피부결, 메이크업 밀착력 개선에 대한 테스트를 완료했다.
‘바나나 PDRN 부스터 세럼’은 밀키한 제형으로 피부 속 탄력을 채워주는 제품이다. 피부 20층 속보습과 탄력 개선, 흡수도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부드럽고 탄탄한 피부결 연출 효과를 확인했다.
‘바나나 PDRN 글로우 크림’은 커스터드 타입의 크림 제형으로 속부터 차오르는 듯한 글로시한 피부 표현을 돕는다. 흡수도, 피부 다각도 광채, 탄력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겨울철 건조한 피부 케어에 적합한 제품으로 소개됐다.
스킨푸드는 이번 선론칭을 기념해 15일 오후 5시부터 18일 밤 11시 59분까지 총 79시간 동안 카카오톡딜을 운영하며 16일 오전 8시 30분부터 약 80분간 카카오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신제품 3종을 최대 48% 할인된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바나나 PDRN 3종은 결 케어와 흡수력 개선에 초점을 맞춘 3세대 PDRN 라인”이라며 “겨울철 피부결과 탄력 저하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