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인코리아닷컴 길태윤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의 서브 브랜드 본셉(BONSEP)이 다이소 전용 신제품 ‘바디 괄사 세럼’ 3종을 출시하며 바디 케어 라인업을 확대했다.
이번에 선보인 ‘바디 괄사 세럼’은 전신 피부의 탄력·톤·미백·장벽 개선을 집중적으로 케어하면서 괄사 마사지를 동시에 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용기 헤드는 신체 굴곡에 맞춰 30도 기울기로 설계됐으며 360도로 회전하는 5개의 스테인리스 마사지 볼을 적용해 세럼을 바르는 동시에 롤링 마사지가 가능하도록 했다.
제품은 ▲레티놀 탄력샷 바디 괄사 세럼 ▲비타씨 미백샷 바디 괄사 세럼 ▲D-판테놀 리페어샷 바디 괄사 세럼 등 총 3종으로 구성돼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레티놀 탄력샷 바디 괄사 세럼’은 순수 레티놀 100IU와 식물성 레티놀로 알려진 바쿠치올을 배합해 팔뚝, 복부 등 탄력이 저하된 부위의 바디 라인 케어에 도움을 준다. ‘비타씨 미백샷 바디 괄사 세럼’은 비타민C 기반의 ‘비타C™ 콤플렉스’ 10%와 순수 레티놀을 적용해 팔꿈치, 무릎, 겨드랑이 등 착색이 고민되는 부위의 피부 톤 개선에 초점을 맞췄다. ‘D-판테놀 리페어샷 바디 괄사 세럼’은 덱스판테놀 3%와 순수 레티놀을 함유해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개선하고 진정과 보습 케어를 동시에 제공하는 제품이다.
본셉은 지난해 4월 다이소에 첫 론칭한 이후 레티놀 라인, 비타씨 라인, 메이크업 제품 등 40여 종을 선보이며 가성비 뷰티 브랜드로 입지를 다져왔다. 올해 다이소몰에서는 ‘본셉 비타씨 동결 건조 더블샷 앰플 키트’가 미백 앰플 부문 베스트 상품 1위, ‘본셉 립 타투 스티커(로즈티커)’가 립 메이크업 부문 베스트 상품 1위에 오르며 판매 성과를 기록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얼굴뿐만 아니라 나만의 바디 루틴을 찾는 소비자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가성비를 갖춘 맞춤형 바디 케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기능성에서도 ‘다이소 뷰티’ 열풍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