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니랩, ‘2025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다이어트보조제 부문 5년 연속 1위 수상

2025-09-10

헬스밸런스㈜의 다이어트 브랜드 ‘스키니랩’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5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다이어트보조제' 부문 5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헬스밸런스㈜(대표 장은영)의 브랜드 ‘스키니랩’은 2015년 론칭 후, 10년간 전문성과 진정성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신뢰를 쌓아온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이다.

믿을 수 있는 성분과 간편하게 실천할 수 있는 건강 루틴을 제공하며, 홈쇼핑 누적 결제액 5,000억 원을 돌파하는 등 소비자로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특히 올해 9월, 세컨드 브랜드인 ‘브이렉스 바이 스키니랩’을 론칭하며, 다이소 온·오프라인몰에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스키니랩이 다이소 전용 제품을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대표 제품인 ‘브이렉스 프레스팝 멀티비타민’은 국제식품전시회 수상과 국내 특허 기술로 개발된 신제형 팝캡을 적용했다. 시중 생수·탄산수 페트병 입구에 결합해 신선한 비타민 음료를 만들 수 있는 방식으로, 밀폐성과 영양소 보존력이 우수해 빛·온도·습도에 예민한 비타민 영양소를 효과적으로 보존한다.

사과맛 제품은 필수 비타민 8종에 집중하여 균형 있게 설계되었으며, 특히 비타민 B군 5종을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최대 200% 고함량으로 함유하여 현대인의 활력 에너지를 보충한다.

‘스키니랩’ 관계자는 “고객 중심의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브랜드 신뢰 제고를 위한 노력이 이번 5년 연속 수상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니즈에 맞춘 제품군 확대와 소비자 접점 강화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여가겠다”고 전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