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크림(KREAM)에서 한정판 ‘스팸 골드바’ 판매…"MZ세대 정조준"

2025-08-27

CJ제일제당이 MZ세대를 겨냥해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과 손잡고 ‘스팸 골드바 에디션’을 1000개 한정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크림에 식료품 업체가 입점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스팸 골드바 에디션은 골드바 모양의 종이 상자 안에 스팸이 들어있는 제품이다.

CJ제일제당은 이색적이고 특별한 선물을 찾는 소비자를 겨냥해 실제 골드바와 비슷하게 디자인한 스팸 골드바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스팸 골드바 에디션은 크림을 통해 이날 오후 6시부터 한정 수량 1000개를 선착순 판매한다. 제품 1000개 중 20개에는 약 70만원 상당의 골드바(1돈)를 받을 수 있는 ‘골든 티켓’이 들어있다.

CJ제일제당은 한정판 스팸 출시를 통해 MZ세대에 더 가까이 다가간다는 방침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한정판’에 열광하는 MZ세대를 사로잡기 위해 크림에서의 한정 수량 발매를 기획하게 됐다”며 “‘스팸 골드바 에디션’이 고객들에게 황금 같은 추억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