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 내내 ‘문전성시’…파크골프 마스터즈 선수 발길 모인 볼빅 부스[파크골프 마스터즈]

2025-10-31

30~31일 이틀간 열린 ‘2025 신한쏠메이트·서울경제 파크골프 마스터즈 전국대회’가 열린 경기 양평군 양평파크골프장. 대회 현장에는 경기 못지않게 이벤트 부스들이 눈길을 끌었다. 그 중에서도 골프용품 브랜드 볼빅의 부스는 이틀 내내 관람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볼빅은 이번 대회에서 자사 대표 파크골프용 컬러볼 ‘파크팝’과 클럽 ‘킹스파크’를 비롯해 전용 가방, 파우치, 힙색, 모자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였다. 특히 화려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네이비 플라워 패턴 쿼터백과 파크골프 전용 가방은 대회 추첨 시상품으로도 제공돼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었다.

볼빅의 파크팝은 대한파크골프협회 공인인증구로, 공식 경기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볼빅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신 덕분에 준비한 파크팝 물량이 조기 소진됐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시니어 골퍼분들이 볼빅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좋은 반응을 보여 감사하다. 앞으로도 전국 단위 파크골프 대회 현장에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파크골퍼들과의 소통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볼빅은 건강과 여가를 중시하는 시니어 세대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춰 파크골프 전용 볼·클럽·용품 등 풀 라인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