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정수빈이 ‘2025 가장 영향력 있는 여자 배우’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지난 8일 발표한 수상 내역에 따르면, 정수빈은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여자 배우(신인) 부문을 수상했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매년 소비자 조사를 통해 대한민국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정수빈의 이번 수상은 지난 3월 1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 소비자 조사 결과에 따른 쾌거다.
이로써 정수빈은 뜨거운 온라인 화제성을 다시 한번 증명해 보였다. 정수빈은 STUDIO X+U 드라마 ‘선의의 경쟁’에 이어 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까지 올해 선보인 작품에서 모두 호성적을 거둔 가운데, 국내는 물론 해외 시청자들까지 매료시키며 폭넓은 팬층의 지지를 받았다.
이를 보여주듯, 정수빈은 ‘선의의 경쟁’ 공개 당시 굿데이터코퍼레이션 펀덱스(FUNdex)가 발표한 드라마 출연자 부문 화제성 2주 연속 TOP10에 진입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정수빈의 공식 SNS 계정 팔로워 수도 여전히 증가하고 있다. ‘선의의 경쟁’ 공개 전 정수빈의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약 10만 명이었던 것에서, 현재 80만 명을 넘어서며 끝없는 상승세를 기록 중이다.
이렇듯 정수빈은 안방극장, OTT, 스크린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전방위적인 활동을 펼치며 ‘라이징 스타’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특히, 최근에는 단독으로 중국 유명 패션 매거진의 커버를 장식하는 등 글로벌 영향력까지 갖추며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