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 ‘2025 가장 영향력 있는 남자 아이돌’ 선정

2025-05-08

‘5세대 뉴 키즈’ 아크(ARrC)가 라이징 스타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아크(앤디, 최한, 도하, 현민, 지빈, 끼엔, 리오토)는 지난 8일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2025 가장 영향력 있는 남자 아이돌(라이징스타)’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는 아크가 올해 1월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베트남 부문에서 ‘내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남자아이돌(신인)’으로 선정된 데 이은 두 번째 쾌거다.

이날 아크는 소속사를 통해 “항상 아낌없이 응원해 주시는 아커(팬덤명)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 저희 아크를 ‘2025년 가장 영향력 있는 남자아이돌(라이징스타)’로 선정해 주신 만큼 앞으로도 더욱 멋진 퍼포먼스와 음악 들려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아크는 최근 발매된 미니 2집 ‘nu kidz: out the box(뉴 키즈: 아웃 더 박스)’의 타이틀곡 ‘nu kidz’로 유니크한 힙합 사운드와 트렌디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남다른 음악성을 과시했다. 또한 ‘틀’을 깨는 행보로 아크만의 새로운 장르를 개척, 수많은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키며 차세대 보이그룹으로서의 남다른 가능성을 보여준 바 있다.

이처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크는 오늘(9일)부터 오는 11일까지 일본 지바현 마쿠하리 멧세에서 진행되는 ‘KCON JAPAN 2025’에 첫 출격한다. 아크는 신인 그룹으로서는 이례적으로 3일간 다양한 이벤트에 모두 참석을 확정 지은 가운데 9일 ‘M COUNTDOWN’ 프리쇼를 시작으로 10일 FESTIVAL GROUNDS에서 펼쳐지는 쇼케이스, 11일 댄스 스테이지로 글로벌 팬들과 만나 중독성 강한 음악과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