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맛녀석’ 김준현, 김해준에게 “말조심해!” 경고한 이유는?

2025-09-11

맛있는 녀석들이 전설의 복서에게 레슨을 받는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코미디TV ‘THE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밤 9시부터 본격적인 먹방이 펼쳐지는 ‘야식 특집 - 위장 야근’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멤버들은 각자의 최애 야식 맛집에서 음식을 직접 픽업해 즐길 수 있지만, 밤 9시까지 공복을 유지해야 하는 규칙이 적용된다.

이 소식에 낮부터 촬영을 시작한 멤버들은 “촬영이 있는 날은 밥을 아예 안 먹고 온다”라며 항의가 이어지고 이에 제작진은 “야식을 맛있게 먹기 위한 팁을 사전 조사했다”라며 멤버들과의 전화 인터뷰 녹취록을 공개한다.

이 과정에서 멤버 김해준이 “복싱을 한 후에 먹으면 더 맛있다“ 라고 말한 것이 밝혀지며, 다른 멤버들의 폭풍 응징이 이어진다. 문세윤은 “너 따위가 날 움직이게 만들어?”라며 분노의 표정을 지었고, 김준현은 “인터뷰할 때 말 조심해라”고 경고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날 제작진은 김해준의 맛팁을 참고해 복싱 레슨을 준비하고, 1987년 세계 복싱협회(WBA) 슈퍼미들급 챔피언 박종팔이 직접 코치로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과연 김준현, 문세윤, 황제성, 김해준이 무사히 야식을 먹을 수 있을지 금요일 저녁 8시 코미디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