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트랜시스, 11년 연속 동반성장 최우수 기업

2025-11-04

현대트랜시스가 동반성장위원회의 ‘2024년도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자동차 부품 업계 최초로 11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동반성장지수는 대·중소기업간 상생협력 수준을 계량화한 지표로 최우수, 우수, 양호, 보통, 미흡 등 5개 등급으로 구분된다. 최우수 등급을 3년 연속 획득하면 ‘최우수 명예기업’ 자격이 부여되며 현대트랜시스는 이번 평가로 8년 연속 최우수 명예기업을 이어가게 됐다.

현대트랜시스는 지속가능한 미래 모빌리티 생태계 구축을 위해 협력사 맞춤형 동반성장 프로그램 ‘3Co-growth’를 운영하고 있다. 이는 협력 강화(Collaboration), 지속가능한 성장(Coexistence), 소통 강화(Community) 등 3대 전략을 바탕으로 협력사의 실질적인 성장을 지원한다.

협력 강화 프로그램은 협력사의 자금 유동성 확보를 위한 금융 지원 프로그램이며 지속가능한 성장 프로그램은 해외 판로 개척과 기술 혁신을 지원한다. 소통 강화 프로그램은 협력사의 목소리를 듣고 상생 경영에 반영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백철승 현대트랜시스 대표는 “어려운 대외 환경 속에서 위기 극복과 미래 준비를 위해 협력사와 긴밀히 상호 협력해 오고 있다”며 “협력사에 필요한 실효성 있는 지원제도를 더욱 강화해 지속가능한 동반성장에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