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내일 뉴파머스 '김칩스' 론칭방송 편성

2025-08-17

청년 농부의 상품 '김칩스' 단독 론칭방송

[서울=뉴스핌] 남라다 기자 = NS홈쇼핑이 18일 오전 5시 자사 영상 콘텐츠 '뉴파머스'에 소개된 청년 농부와 함께 '김칩스'를 단독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김칩스는 김치전의 바삭한 식감과 진한 맛을 그대로 담은 스낵으로, 김치국물· 고춧가루· 양파· 배주스 등 국내산 재료를 사용했다. 쌀가루를 더해 완성한 바삭한 풍미는 마치 김치전의 가장자리를 먹는 듯한 식감을 선사한다.

트랜스지방·콜레스테롤 제로(ZERO), 글루텐 프리라는 건강 요소와 함께, 크림치즈·육회·채소 등과 곁들여 파티 안주나 간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11봉 구성(각 40g,총 440g)을 2만9900원에 선보인다.

뉴파머스는 NS홈쇼핑이 지난해 4월부터 운영 중인 청년 농부 발굴·육성 프로젝트다. 단순한 판로 제공에 그치지 않고, 청년 농부들이 서로 교류하고 성장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조성하며, 방송·음식·마케팅·상품화·유통까지 아우르는 융복합 모델로 발전시켰다. 이를 위해 팝업 레스토랑 운영, 전문가 세미나, 레시피 개발, 가공식품 시제품 품평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영상물로 제작해 알려 왔다.

현재 뉴파머스에는 양대파, 로메인, 유제품, 유기농 배, 표고·목이 버섯, 참기름·들기름, 와사비, 김칩스 등 8명의 청년 농부가 참여하고 있으며, 각자 브랜드 개발·마케팅·상품화를 주도하고 있다. NS홈쇼핑은 이를 통해 농업의 세대교체와 지속 가능한 식품 산업 생태계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신준식 NS홈쇼핑 TV식품팀 팀장은 "뉴파머스 프로젝트는 콘텐츠를 통해 청년 농부의 도전과 이야기를 알리고, 이를 상품으로 연결해 소비자와 만나게 하는 상생형 모델"이라며 "우리 농산물의 가치를 알리고 청년 농부에게 실질적인 기회를 제공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nrd@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