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신규 지역 '여우꽃 설원' 업데이트

2025-10-29

신규 필드 보스 '샤루카'·추가 보상 시스템 추가

인기 아이템 증정하는 다양한 보상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넷마블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서 신규 지역 '여우꽃 설원'을 업데이트했다고 29일 밝혔다.

'여우꽃 설원'은 무법 마을과 맞닿아 있는 눈 덮인 지역으로 거대한 빙벽이 장관을 이루는 신비로운 설원이다. 이곳에 진입한 이용자는 끊임없이 나타나는 도깨비불과 해골의 정체를 규명하는 조사 의뢰를 수행하게 되며, 그 과정에서 '포식자'를 숭배하는 의문의 추종자들과 마주하게 된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필드 보스 '샤루카'가 등장한다. '샤루카'는 까마귀를 닮은 외형과 거대한 무기를 활용한 강력한 공격이 특징으로 이용자 간 협동 플레이를 요구한다. '샤루카'를 처치하면 최대 신규 전설 액티브 승급서를 얻을 수 있으며 '샤루카'와 '검은밤 4군도' 보스를 통해 최초의 전설 등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필드 보스를 일정 시간 내 처치하면 불사 상태로 부활해 다시 한 번 전투가 이어지며 이를 완료할 경우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도 추가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11월 26일까지 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달빛 연꽃'을 채집하고 얻은 재료로 강화석, 옷감 재료 등을 제작할 수 있으며 채집 횟수에 따라 '영웅 도전권 선택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미션을 통해 획득한 '으스스한 호박 주화 상자' 아이템으로 '영웅 도전권 선택상자', '영롱한 11회 소환권 선택상자' 등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오는 11월 19일까지 진행된다.

이외에도 '영웅 꿈돌 소환권' 등을 증정하는 '도전 꿈돌 합성 지원', '꿈돌 성장 지원' 이벤트가 오는 11월 12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shl22@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