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퍼런스, 마시는 이너뷰티 ‘히알루론 콤부차’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입점

2025-08-10

마시는 프리미엄 뷰티(TEA) 브랜드 티퍼런스(TEAFFERENCE)가 마시는 이너뷰티 ‘히알루론 콤부차’ 2종의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판매를 8월 11일부터 시작한다.

‘히알루론 콤부차’는 티퍼런스가 처음으로 선보인 이너뷰티 라인으로, 시그니처 성분인 항산화 특허 성분 ‘퍼플티’에 수분 충전 효과가 뛰어난 히알루론산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히알루론산의 효과에 시너지를 주는 비타민C, 장 건강에 좋은 19종 혼합 유산균까지 더해져 일상 속 수분을 보충할 수 있는 토탈 이너뷰티 음료로 제격이다.

‘히알루론 콤부차’는 블루베리맛과 레몬맛 2종으로 출시했으며, 자연스러운 단맛과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퍼플티와 콤부차가 더해져 완성된 특유의 청량한 탄산감이 더운 날씨 속 빠른 갈증 해소를 돕는다.

티퍼런스는 ‘히알루론 콤부차’ 2종을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 선보이며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 티퍼런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공식몰에서만 구매 가능했던 해당 제품을 올리브영에서도 손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되면서, 더 많은 소비자들이 티퍼런스의 프리미엄 이너뷰티 제품을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경험할 수 있게 됐다.

티퍼런스는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11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7일까지 해당 제품을 구매해 리뷰 작성 후 이벤트 네이버폼을 작성하면 올리브영 3,000원 기프트 카드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티퍼런스 관계자는 “‘히알루론 콤부차’는 출시 약 1개월 만에 뷰티 앱 ‘화해’ 내 이너뷰티 전체 카테고리에서 주간 랭킹 1위를 기록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이번 제품을 올리브영에서 보다 쉽게 접해, 여름철 이너뷰티와 수분 관리를 동시에 챙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