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티빙] 김유정·김영대 파멸 멜로 서스펜스 '친애하는 X'

2025-11-09

▲ '친애하는 X'

지난 6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친애하는 X'는 지옥에서 벗어나 가장 높은 곳으로 올라가기 위해 가면을 쓴 여자 백아진(김유정 분), 그리고 그에게 잔혹하게 짓밟힌 X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아름다운 얼굴 뒤에 잔혹한 본색을 숨긴 백아진의 파멸, 그를 지키고자 지옥을 택한 윤준서(김영대 분)의 사랑이 이제껏 본 적 없는 파멸 멜로 서스펜스를 완성한다.

'스위트홈', '미스터 션샤인' 등 다수의 메가 히트작을 보유한 이응복 감독과 섬세하고 감각적인 연출력의 박소현 감독이 공동 연출을 맡아 기대를 모은다. 동명 인기 웹툰의 반지운 작가와 최자원 작가가 공동 집필에 참여해, 원작의 매력을 살린 웰메이드 작품을 완성했다.

▲ '슈퍼레이스 프리스타일'

대한민국 No.1 드라이버를 가리는 국내 최초 프리스타일 튜닝 레이스 예능, 티빙 오리지널 '슈퍼레이스 프리스타일'이 7일 첫 공개됐다. 대한민국 레이싱 톱(TOP) 10팀이 자존심을 걸고 펼치는 대결을 담은 리얼 성장형 카레이싱 예능이다. 대결을 위해 각 팀에게 ‘레이싱카 제작비 1억 원 지급’이라는 파격적인 지원이 이루어진다. 드라이버들은 이 제작비로 차량을 구입하고 각자의 스타일대로 튜닝을 진행, 세상에 단 하나 뿐인 '완벽한 레이싱카'를 완성시키며 치열한 기술력과 전략 싸움이 될 튜닝 전쟁을 예고한다.

국내 최정상급 드라이버 10인과 개성 만점 연예인 팀 매니저 10인이 1:1로 호흡을 맞추며, 자동차에 대한 깊은 이해와 예능감을 두루 갖춘 MC 김진표와 박준형이 현장의 박진감과 에너지를 더할 예정이다.

▲ '퍼펙트 글로우'

8일 공개된 tvN '퍼펙트 글로우'는 최초의 글로벌 K뷰티 리얼리티 예능으로 대표 라미란, 상담실장 박민영을 필두로 대한민국 최고의 헤어·메이크업 전문가들이 뉴욕 맨해튼에 한국식 뷰티숍 ‘단장(DANJANG)’을 열고 현지에서 K뷰티의 진면목을 선보이는 ‘K뷰티 뉴욕 정복기’를 담는다.

라미란은 카리스마와 유쾌함을 겸비한 리더십으로 ‘단장’을 이끌고, 박민영은 뛰어난 뷰티 감각으로 손님들의 니즈를 캐치해내는 상담실장으로 변신한다. 주종혁이 어시스턴트 매니저로 전천후 활약을 펼치며, 차홍, 레오제이, 포니는 'K-뷰티 마스터'로서 빛나는 팀플레이를 선보인다. 다양한 인종과 사연을 가진 손님들이 ‘단장’의 프로페셔널한 손길과 응원 속에 자신감과 내면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과정을 통해 공감과 감동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