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래에셋증권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5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종합 17위에 올랐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브랜드스탁이 자체 개발한 평가모델을 기반으로 국내에서 활동 중인 전 산업군 브랜드를 종합 평가해 상위 100개 순위를 선정하는 인증제도다.
올해 미래에셋증권은 지난해 대비 5단계 상승하며 종합 순위 17위에 이름을 올렸다. 전체 금융투자업계에선 1위다. 미래에셋증권은 2016년 미래에셋대우 출범 후 100대 브랜드에 이름을 올리다가 올해 처음으로 10위권에 등극했다.
미래에셋증권은 전 세계 11개 지역에 진출해 국내 최대 규모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하며 국내외 고객자산(AUM) 약 600조 원을 운용하고 있는 점이 높이 평가됐다. 국내 증권사 최초로 시가총액과 자기자본이 모두 10조 원을 넘어서며 ‘10-10클럽’에 진입한 점도 고려됐다.
미래에셋증권 관계자는 “고객 우선 원칙을 바탕으로 장기적으로 고객과 함께 성장해 신뢰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Biz & Now] 미래에셋자산운용, 총 운용자산 500조 돌파](https://img.joongang.co.kr/pubimg/share/ja-opengraph-img.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