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 새 브랜드 광고 '언제나 우리를 맨앞에' 공개

2025-05-18

(조세금융신문=김종태 기자) 우리금융그룹은 지난 16일부터 새 브랜드 광고인 '언제나. 우리를. 맨앞에'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광고 슬로건에는 언제나 고객과 사회를 최우선에 두고 금융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광고에서는 우리금융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인 굿윌스토어 우리금융점,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한 자동화기기(ATM) 코너의 굿윌기부함, 사회공헌 콘서트 우리모모콘 등의 사례를 소개했다.

가수 아이유가 내레이션을 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