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을 배송해 드립니다! ‘당일배송 우리집’ 관전 포인트 셋

2025-12-11

‘당일배송 우리집’이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오는 16일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 되는 JTBC 신규 예능 ‘당일배송 우리집’은 SNS를 통해 신청받은 시청자들의 사연과 김성령, 하지원, 장영란, 가비의 취향을 함께 반영해 고른 로망의 장소로 배송된 ‘이동식 하우스’에서 펼쳐지는 리얼한 하루살이 관찰 예능이다.

■ 대한민국 예능 최초, 집이 통째로 배송된다

‘당일배송 우리집’의 시작은 말 그대로 ‘집이 배달된다’는 상상에서 출발한다. 출연자들이 머무는 집이 통째로 트럭에 실려 이동하고, 원하는 장소에 도착하면 바로 생활이 시작된다. 마치 택배를 열 듯 ‘오늘의 집’이 펼쳐지는 새롭고 놀라운 구조 덕분에, 매회 어느 곳이 집이 될지 궁금증이 생긴다. 기존 예능에서는 볼 수 없던 ‘이동식 하우스’의 매력과 이동 후 벌어지는 웃음 포인트들이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 로망의 장소에서 하루살이

이동식 우리 집이 멈춰 서는 곳은 매번 색다르다. 초원 한가운데, 한강 위, 숲속, 승마장처럼 평소 ‘저기서 하루 살아보면 어떨까?’ 상상해보던 공간들이 실제 생활의 배경이 된다. 장소마다 분위기가 달라지고, 출연자들도 매회 새로운 하루를 맞이하는 기분. 짧지만 알찬 그 날의 체류기 속에서 자연과 일상이 뒤섞이며 만들어지는 에피소드들이 시청자들에게 힐링과 대리만족을 선사한다.

■ 김성령X하지원X장영란X가비, 케미 & 라이프 스타일 엿보기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네 사람이 한 공간에서 함께 지내며 생기는 호흡은 ‘당일배송 우리집’의 핵심이다. 품격 있는 느낌 속에 은근한 허당미가 있는 김성령, 도전과 활력이 넘치는 하지원, 텐션과 웃음을 책임지는 장영란, 스타일과 에너지가 돋보이는 가비까지, 각자 완전히 다른 성향이 모여 예기치 못한 상황들이 속속 등장한다. 누가 집안일 에이스인지, 누가 ‘집순이’인지, 누가 가장 잘 적응했는지 등 라이프 스타일 관찰에서 오는 재미를 예고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