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맛녀석들’ 임우일 깜짝 출연!···문세윤 “우리 음식 훔쳐 갈 것 같아”

2025-08-28

개그맨 임우일이 ‘THE 맛있는 녀석들’에 출연해 먹방 케미를 선보인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THE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자신에게 꼭 맞는 음식 파트너, 이른바 ‘먹짝꿍’을 찾아 나서는 ‘환승먹방’ 특집이 공개된다.

김준현, 문세윤, 황제성, 김해준은 각자의 ‘X-먹짝꿍’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오프닝을 시작한다. 이 과정에서 김해준은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고 눈물을 글썽이고, 김준현은 “어느 순간 좀... 기어오르더라고요. 이대로 둬서는 안 되겠다. 멀어져야겠다고 생각 했다”라며 X-먹짝꿍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방송에서는 새로운 X-먹짝꿍으로 임우일이 전격 등장해 현장의 분위기를 뒤흔든다. “썩은 음식 빼고 다 좋아한다”라며 자신을 소개한 임우일은 “처음 들어왔을 때 문세윤이 가장 눈에 띄었다. 중학교 때 자주 가던 떡볶이집 여사장님을 떠올리게 한다”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낸다.

예상치 못한 인물의 등장에 멤버들은 당황을 감추지 못한다. 김준현은 “행색이 웃기다”며 첫인상을 솔직하게 전하고, 문세윤은 “우리의 음식을 훔쳐 갈 것 같은 느낌이다”라며 은근한 경계심을 드러낸다.

임우일은 첫 만남에서 자신의 캐리어를 공개하며 독특한 패션 아이템들을 선보이는가 하면, 특유의 ‘짜스’ 개인기를 여과 없이 펼치며 등장과 동시에 예능감을 터트리는 등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이날 방송에서는 쌈밥정식 식사를 비롯해 빵, 아이스크림 간식 데이트 등 다양한 미션과 먹방이 이어지며, 진짜 ‘먹케미’는 누구와 통할지 서로의 먹취향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예측 불가 임우일의 등장으로 더욱 흥미진진한 먹방 전개를 예고한 ‘THE 맛있는 녀석들’은 8월 29일 금요일 저녁 8시, 코미디TV에서 방송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