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주)위바이옴(weBiom, 대표 이형진)이 JY네트워크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5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두뇌 건강기능식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인정한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하는 시상식으로, 중앙일보가 후원해 공신력을 높였다. 현명한 소비자의 선택을 기준으로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를 평가하는 권위 있는 상으로, 업계와 소비자 모두에게 의미가 크다.
위바이옴의 대표 제품인 ‘두뇌엔 닥터 PS’ 시리즈는 위바이옴 연구진의 과학적 설계와 노하우를 기반으로 개발된 프리미엄 두뇌 건강 기능성 제품이다. 출시 이후 누적 매출 1,000억원을 돌파했으며, 현재까지 6,600만 포 판매를 기록하며 위바이옴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두뇌엔 닥터 PS 제품에는 미국 식품의약국(FDA) 안전성 인증을 받은 포스파티딜세린이 300mg 함유되어 있으며, 고소한 누룽지 맛으로 누구나 편리하고 맛있게 섭취 가능한 분말형태로 흡수가 빠른 것이 장점이다. 또한 식품 의약품 안전처로부터 노화로 인해 저하된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제품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위바이옴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소비자분들의 신뢰와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한 결과”라며 “두뇌엔 닥터 PS 제품을 통해 인지 능력 저하로 겪는 소비자의 불편함이 해소되기를 바라며, 이를 위해 두뇌 건강기능식품 1위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혁신을 이어가고 업계의 기준이 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두뇌엔 닥터 PS는 위바이옴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홈쇼핑 채널, 쿠팡, 네이버 쇼핑스토어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